<2022 생명사랑 봄 캠페인> ‘그냥 당신이 잘 됐으면 좋겠습니다’ -서울시민 3대 실천 행동-

서울시자살예방센터 <2022 생명사랑 봄 캠페인>

그냥 당신이 잘 됐으면 좋겠습니다

– 서울시민 3대 실천 행동 –

안녕하세요, 서울시자살예방센터입니다.

서울시자살예방센터에서 마음을 잇는, 관계를 잇는 시민 참여 이벤트를 실시합니다. 서울시민 누구나 ‘연락하기, 만나기, 응모하기’로 참여 가능합니다!

[‘그냥 당신이 잘 됐으면 좋겠습니다’ 온라인 이벤트]

□ 기 간 : 2022. 04. 12.(화) ~ 04. 26.(화) / 2주간

□ 참여대상 : 서울시민 누구나

□ 참가상품 : 기프티콘, 상품 등

□ 참여방법 : 이벤트 사진과 필수 해시태그 내용이 포함된 개인 SNS 인증!

① 연락하기 – #서울시자살예방센터 #봄캠페인 #잘지내니연락하기

② 만나기 – #서울시자살예방센터 #봄캠페인 #지금만나러갑니다

③ 응모하기 – 서울시자살예방센터 플랫폼 http://www.suicide.or.kr/

바로 응모하기 https://forms.gle/UiuijcZg19JRbAbz6

SNS 인증 이벤트는 인스타그램, 페이스북,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참여 가능합니다. 코로나19나 관계 단절 등으로 만나기 어려운 가족·지인들과는 온라인(영상통화, 줌)으로 소통하고 인증해주셔도 좋습니다!

  • SNS 인증이 불가하신 분은 문자 또는 이메일로 인증사진을 보내주시면 됩니다. 인증사진을 보내주실 때, 본인의 성함과 연락처를 함께 보내주세요.
  • 문자 010-9275-0199
  • 이메일 maum1080@suicide.or.kr

이벤트를 통해 가족, 친구, 동료, 지인에게 격려와 위로의 희망메시지를 전달해주세요. 캠페인에 동참함으로써 사랑하는 사람을 지키고, 봄철 자살 피크 현상을 예방하는 의미있는 움직임이 될 수 있습니다.

‘그냥 당신이 잘 됐으면 좋겠습니다’ 캠페인에 관심 갖고,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세요!

○ 문의: 서울시자살예방센터 02-3458-1000

Tags: No tags

Comments are closed.